본문 바로가기

Mining Story

비트렉스(Bittrex) 가입 및 간단한 사용법

비트렉스(Bittrex)는 전세계 가상화폐 시장 중에서 가장 다양한 코인 거래 시장을 보유 한 곳 중 하나 입니다.

서버도 안정적이고 고객응대가 매우 빠르고 신속한 미국에 기반을 둔 거래소 입니다.

비트렉스(Bittrex)는 현재 272종류의 마켓 거래가 가능 합니다.

버그도 없고 완성도는 가장 높은 거래소입니다.

거래를 위해 인증을 거쳐야 하는데 비트렉스(Bittrex)는 인증절차가 쉽고 다른곳들 보다 처리를 빠르게 해 줍니다.

기본 인증인 Basic 단계는 일일 출금한도가 3BTC이며 바로 인증이 됩니다.

Enhanced 단계는 일일 출금한도가 100BTC이며 인증을 위해선 여권이 필요 합니다.

그리고 인증을 완료 하려면 1~4일정도의 기간이 필요 합니다.

폴로닉스의 3개월 이상에 비교가 되는 기간 입니다.

사이트의 차트와 UI가 간편하여 사용이 편하나 볼린저밴드등 다양한 보조지표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거래 수수료가 All 0.25%로 다른 거래소들에 비하여 조금 높습니다.

Bitfinex는 Taker 0.2%, Maker 0.1%, Coinbase는 Taker 0.25%, Maker 0.0%, Kraken은 Taker 0.1~0.26%, Maker 0.0~0.16% 입니다.

국내 거래소의 수수료는 빗썸/코인원 Taker 0.15%, Maker 0.15%, 코빗 Taker 0.2%, Maker 0.1%입니다.

거래 수수료가 조금 높지만 많은 altcoins들의 거래가 가능하여 많이들 사용을 하시죠.

 

간단한 가입 방법과 기본 인증(Basic단계) 방법, UI설명, 간단한 거래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위 단추를 클릭하여 비트렉스(Bittrex)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