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ing Story

Genesis Mining 제네시스 마이닝 Zcash 해시파워 판매 시작

Genesis Mining 제네시스 마이닝 Zcash 해시파워 판매 시작

제네시스 마이닝이 Zcash의 해시파워 판매를 시작 하였습니다.

그래서 구매 가능한 해시파워는 Ethereum, Monero, Zcash 3가지가 되네요.

곧 Bitcoin의 해시파워 또한 판매를 한다니 여러분의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 합니다. 

 

 

 

그래서 제가  Zcash의 수익률과 손익분기일을 간단히 계산 해 보았습니다.

아래 예제에서 기준은 비트코인으로 계산을 하는군요.

1 ZEC - 0.04801315 BTC, 1BTC - $4,163.17이고 2년간 가격유지되며 채굴량이 같다는 가정하에서 나온 결과 입니다.

채굴량은 변화가 생기면 그만큼 가격이 상승하니 차이는 없을거라 생각 합니다.

 

 

Ethereum, Monero, Zcash - 계약기간 2년, 매일 유지비 없이 수익금 지급

현재 제네시스 마이닝의 Zcash는 $1,840를 투자하면 469일이면 투자비용을 뽑고 남은 261일은 순수익이네요. 

 

 

 

역시 비트코인이 최고네요.

수익률과 수익분기의 차이가 무척이나 많이 나네요.

 

 

 

 

 

 

 

 

 

 

 

 

 

제네시스 마이닝 할인코드 : zt9X8j

이번주/다음주 중으로 비트코인 해시파워 판매 한다고 합니다^^&